겨울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애플워치앱

타이틀

겨울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애플워치앱

겨울 스포츠인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기면서 애플워치를 이용해서 활동링(activity ring)을 채우고 운동성과를 기록하는 일이 가능해졌습니다.

애플워치의 watchOS 4.2부터 스키어나 스노우보더를 위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애플워치의 서드파티앱(third party app)을 이용해서 주행한 런을 기록하고 수직 하강 및 기타 통계를 보고 칼로리 측정을 할 수 있으며, Apple Watch Activity앱에도 정도가 공유됩니다.

애플워치의 운동탐지 능력을 통해서 앱은 총 수직 하강 거리 및 수평 거리, 주행 횟수, 평균 및 최대 속도, 총 소요 시간 및 소비 된 칼로리를 추적 할 수 있으며,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애플워치 유저는 운동 중간중간 또는 마무리후 자신의 기록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겨울 스포츠를 위한 애플워치 앱을 알아보겠습니다.


1. Slopes (무료, 앱 내 구입 제공)

슬로프
슬로프(slopes)는 이미 많은 스키, 스노우보더 매니아들에게 인정 받은 앱입니다.
3D 맵핑 기술을 이용해서 자신의 기록을 보다 다이나믹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SNOCRU (무료, 앱 내 구입 제공)

스노크루


3. Squaw Valley (무료)

squaw valley



4. Snoww (무료)

스노우

애플워치가 없어도 아이폰 유저라면 위의 앱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애플워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의 활용은 제한됩니다. 그러나 아이폰의 기본적인 GPS를 이용한 트랙킹(tracking)이나 자신의 기록을 소셜공유하는 기능은 사용 가능합니다.


겨울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애플워치앱 겨울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애플워치앱 Reviewed by 태양 on 7:35 오전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