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새 미니사이트 공개: Close Your Rings

Close Your Rings 메인타이틀

애플(Apple Inc.)는 'Close Your Rings'라는 새로운 미니사이트(minisite)를 공개했습니다.

이 새로운 미니사이트는 애플워치(Apple Watch)의 활동앱(Activity App)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와 'Move', 'Exercise', 'Stand'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를 다채롭게 설명해줍니다.
Close Your Rings: Move
Close Your Rings: Move 
무브링(move ring)을 보여주는 화면에서는 어떤 활동이 무브목표를 완성하는데 기여하는지와 무브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다이나믹하게 알려주고, 엑서사이즈링(Exercise ring)과 스탠드링(Stand ring)에 대해서도 설명과 설정 등의 방법을 알려줍니다.



애플은 애플워치가 단순한 업무에 도움주고 스마트폰의 보조적인 역할의 스마트워치가 아닌, 우리의 삶을 더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만들어주는 수단으로 애플워치의 위치를 정의하는 것 같습니다.

활동앱의 목표달성(achievement)을 통한 배치획득에서도 매월의 목표달성 배치를 통해 활동량을 늘리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점점 세상이 스마트화되고 자동화되면서 인간의 활동이 줄어들고, 그에 따른 건강문제도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애플은 애플워치를 통해서 사용자가 활동적인 인간이 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1984년을 이어서 21세기의 새로운 역할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의 새 미니사이트 공개: Close Your Rings 애플의 새 미니사이트 공개: Close Your Rings Reviewed by 태양 on 11:23 오후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